바람은 열린한글프로젝트의 한글라이브러리(libhangul)에 기반한 Mac OS X용 한글입력기 입니다. 바람은 한영 전환 단축키와 한자입력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한글 자판을 지원합니다. 또한, "바람 사전"을 통해서 사용자 사전을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다양한 한영 전환 방법 지원 (Shift-space 및 오른쪽 특수키 지원)
2. 모아쓰기를 지원하여 오타를 최소화 (libhangul 기능) 
3. 자동 입력 모드 전환 기능
4. 프로그램 별 시작 언어 설정 기능
5. 한자어 입력 가능
6. 한자 사전을 통한 사용자 상용구 지원
7. MS 윈도우 호환 특수문자 입력 기능


시스템 요구사항
바람은 Mac OS X 10.5 이상에서만 정상동작합니다.
PPC와 Intel 프로세서에서 모두 동작하는 Universal 프로그램입니다.


바람입력기의 버그 리포트기능 제안은 개발자 사이트로 부탁드립니다.

2008년 10월 13일 월요일

후원 감사합니다.

오늘 첫 번째 후원금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의 바람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의 후원자 목록은 계속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PayPal을 통해서 기부하신 분들은 간단히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코멘트를 남겨드리겠습니다.)

PBank Donate


변경사항
2008. 11. 11. Donate 링크를 추가합니다.
2008. 10. 27. 후원자의 코멘트를 첨부합니다.

== 후원자 목록 ==
오태영님 : 좋은 소프트웨어 만들어주세요~
조성희님 : 감사합니다.
윤성환님 : 커피라도 한잔하세요.
tykim.wordpress.com 님 : 맥한글이 너무 편해졌습니다.WIN안부러워요
한동진님 (DJ.HAN) : 힘내서 개발해 주세요!
전우현님 : 한글입력기 바람을 사용한 후 한글 입력 환경이 너무나 좋아 졌습니다.
Hoon Huh님 (누렁이) : 바람입력기가 나날이 좋아지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힘내세요! 바람입력기가 애플에서 공식적인 입력기로 지정되는 날이 오면 좋겠군요. ㅎㅎㅎ
이상묵님 (Keynut) : 맥스토리에서 소개글 보고 설치 후 너무 마음에 들어 약소하나마 donation 보내드렸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드려요~!
김대명님 : 사용자에게 있어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그 무엇보다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꾸준한 업데이트도 부탁드립니다. ^^
김대진님 :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이주한님 : 뒤늦게나마 감사드립니다.
GOMGOM님 : 해외에서 후원할 수 있는 통로가 생겨서 기쁩니다. 작은 금액이지만 맛있는 식사라도 한끼 하시길 바랍니다.
박명철님 :
조수연님 (doccho) : Thank you for the excellent software.
장영준님 :
김세호님 : 얼마 안되는 액수이지만 프로그램 개발자에게 처음으로 기부를 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이구희님 : 약소하지만, sixt06님께 식사 한끼와 커피 한잔을, 간신히 드실 정도로 대접해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윤복님 (gnucian) :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는 '바람'이 되길 바랍니다.
윤홍선님 (albireo) : 맥을 더 즐겁게 쓸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닐라스카이님 :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라이카코리아 방문객 : 바람입력기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택주님 : 덕분에 맥을 한결 즐겁게 쓰고 있습니다

댓글 3개:

익명 :

Hoon Huh 입니다. 바람입력기가 나날이 좋아지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힘내세요! 바람입력기가 애플에서 공식적인 입력기로 지정되는 날이 오면 좋겠군요. ㅎㅎㅎ

익명 :

Keynut입니다.
맥스토리에서 소개글 보고 설치 후 너무 마음에 들어 약소하나마 donation 보내드렸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드려요~!

익명 :

휴대폰 18.0% 는 정말 너무 하는군요. 나쁜 넘들. 얼마나 되는 도네이션이라고 T.T